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포르투갈 골든비자] 최소 투자 마지막 기회, 포르투 심포니 프로젝트 마감 임박!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최초로 포르투 지역 최소 투자 골든비자 승인 케이스 기록을 갖고 있는 한마음이민법인입니다.

지난 2월 말 소개해드린 포르투 최고의 입지에 위치한 심포니 프로젝트는 총 12개 골든 비자용 유닛으로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최종 잔여 3세대는 곧 선착순 마감이 예상됩니다.

포르투갈 골든비자 프로그램은 코로나 상황에서 비대면으로 진행 가능한, 

현재 한국에서 유럽 국가 중 가장 선호되는 이민 프로그램입니다.

​​

거주용 또는 수익용의 본인 소유 부동산 구입을 통해 골든비자를 취득하시고 

비자 취득 5년 후 포르투갈 영주권 또는 시민권 중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 시민권을 취득하면 EU 27개국에서 자유로이 거주, 학업, 취업을 하실 수 있는 유럽 거주민이 될 수 있어 

전 세계 이민 프로그램 중 가장 유리한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

2021년 2월 포르투갈 정부가 공표한 내용에 따르면, 

2022년 1월 1일 이후부터 리스본, 포르투, 알가르베 등 주요 도심 및 해안가 지역 투자 시 골든비자 접수가 제한됩니다. 

따라서 이번 심포니 프로젝트는 최소 투자로 골든비자를 진행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할 수 있기에, 

포르투갈 골든비자 취득을 염두에 두고 계신 고객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입니다. 

 

심포니 프로젝트 최종 잔여 3세대 선착순 마감 예정

 

현재, 0층 (한국의 1층) 에 위치한 2개의 유닛과 1층과 3층의 분리형 원룸 번들 (묶음) 이 남았습니다. 

분리형 원룸을 번들로 판매하는 이유는 포르투갈 골든비자 신청을 위한 최소 투자금액을 맞추기 위함입니다.

 

[자료제공: 라티튜드 코리아]

 


 

심포니 프로젝트 소개


심포니 프로젝트는 포르투 시내 중심인 보아비스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아비스타는 포르투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명품숍, 호텔과 대규모 주거 환경이 공존하는 곳으로 

저렴한 물가와 주변 교통·문화시설의 편리함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 주소: Av. da boavista 631

- 주변 교통: 도보 6분 거리에 포르투 공항, 포르투갈 전역 및 스페인까지 갈 수 있는 까사다뮤지카 환승역과 단·장거리 버스정류장 위치

- 크기: 총면적 49.11 ㎡ ~ 256.93 ㎡ (약 14.85 평 ~ 77.72 평)

- 공사 시작 예상일: 2021 년 3 , 4 분기 (예상 공사기간 22 ~ 24 개월)

- 시행사: Porto Baixa (기존 하빌라 시행/시공사)

- 임대수익: 3.9 ~ 5.9 % 예상 (유닛별 상이)

심포니 프로젝트 특징

장점 1. 편리한 교통편

심포니 프로젝트가 위치한 포르투는 편리한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그 입지가 매우 훌륭합니다. 

A, B, C, E, F 호선 5개의 노선이 통과하는 까사다뮤지카 (Casa da Musica) 전철역과 버스정류장이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점 2. 다양한 편의시설

심포니 프로젝트 인근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도보 10분 내외 백화점, 식료품점은 물론, 공원, 공연장, 약국, 병원, 우체국까지, 

최적의 입지조건을 보유하고 있어 편의 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높습니다.

 


 

 

심포니 프로젝트 도보 5분 거리에 세계 3대 백화점 중 유럽 1위, 세계 3위의 프리미엄 명품 백화점 

엘 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El Corte Ingles)이 개발되기로 확정되었습니다. 

이 백화점은 글로벌 명품 프리미엄 브랜드가 집결되어 있는 스페인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유통망으로 꼽힙니다.

 

 


 

 

심포니 프로젝트 맞은편에는 대표적인 현대 건축물인 까사다뮤지카(Casa da Musica, 공연장)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문화수도로 선정된 포르투갈 포르투와 네덜란드 로테르담이 합작하여 이를 상징하는 문화시설을 건립한 것이 까사다뮤지카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건축물 중의 하나로 뽑히는 명소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근접한 거리에 많은 학교들이 위치하고 있어 현지에서 실거주, 자녀교육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 골든비자로 시작하여 유럽 27개국의 자유로운 EU 거주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신다면 

포르투갈의 제2의 도시 포르투 지역 마지막 최소 투자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유럽 연합 거주민이 되기 위한 다양한 투자이민을 통한 거주증, 영주권, 시민권 등 합법적인 신분 취득에 관심 있는 고객님들은 

한마음이민법인의 정직하고 성실한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한마음이민법인

연락처: (02) 564-8888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3 리치타워(선릉역 10번 출구 앞)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