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6/11(토) 더 새로워진 한마음 "유럽 ·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
Since 1996 
우리는 고객과 '한마음'입니다.
26년 한결같은 글로벌라이프 컨설턴트 Your Best Partner 한마음이민법인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6월, 한마음이 더 새로운 모습으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더 새로워진 한마음 "유럽 ·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
일시: 2022년 6월 11일 (토) 오전 11시 · 오후 1시
장소: 한마음이민법인 컨퍼런스 룸

투자이민 박람회 및 세미나에 참석해 보신 분들 환영합니다.

국외 정세에 따라 변화가 많은 투자이민에 대한 최신 정보를, 국내 정재계 상황에 따라 자녀교육, 환경, 세금 등을 고려하며 삶을 계획하셔야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한마음 이민 전문가 4인방이 확실하게 전달해드립니다.

설명회를 통하여 안전한 프로젝트 추천 및 확실한 상담 내용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민업계 최고 경력 김미현 대표, 김규선 대표와 한마음 미국이민 변호사 이영선, 정부공인 전문가 3총사와 한마음의 In-house 해외부동산 전문가 Jaye Lee, 한마음 이민 전문가 4인방이 총출동하여 해외 이민 솔루션과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한번에 알려드립니다!


오전 11시

유럽 9개국 & 캐리비언 5개국

말레이시아 MM2H 투자이민

이탈리아 & 포르투갈 은퇴비자 

부동산/펀드 투자만으로 골든비자/영주권/시민권 및 자녀교육 또는 은퇴를 위한 비자 프로그램


오후 1시

80/105만불 미국 투자이민 개요 및 프로젝트 추천

30만불 E2 안전형 소액투자(사업)비자

EB-1/NIW 미국 독립이민 


투자와 이민을 함께 준비하시는 분들, 

그리고, 투자 외에 나에게 알맞은 이민 방법과 자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초대합니다. 

80만불 미국 간접투자이민 프로젝트는 지금이 준비하실 최적기입니다.

105만불 미국 직접투자이민 프로젝트는 6~7만불 행정비 면제로 지금이 1990년 이후 오직 한마음에서 가장 경제적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프리미엄 수속 옵션 적용으로 더욱 빨라진 미국 EB-1과 EB-2 NIW 독립이민이 궁금하신 분들, 올해 회계연도(2022년 9월까지)가 신청하실 최적기입니다. 미국 이민국이 이 카테고리에서 특히 더 많은 영주권 쿼터를 이번 회계연도에 사용할 것입니다. 

미국 투자이민보다 훨씬 더 경제적이면서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 유럽 투자이민과 은퇴비자, 캐리비언과 말레이시아 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민의 세대가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본인의 삶을 위해, 자녀의 삶을 위해, 가족을 위해, 나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진지하게 고민하시는 분들과 함께 하는 자리입니다. 

전문가 설명회와 개별 상담을 통해서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위해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예약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일시: 2022년 6월 11일 오전 11시 · 오후 1시

장소: 한마음이민법인 컨퍼런스 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3 리치타워 15층) 

*한정된 좌석으로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예약문의) 02-564-888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