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6월 11일~15일 다시 제주도에 미국이민 개별상담실이 열립니다!
국제학교 학생 및 미국 유학생 진로를 위한 미국영주권 취득 전략 상담회
미국 이민 솔루션 & 1:1 개별맞춤상담
일시: 6월 11일(일)~ 5월 15일(목) 오전 10시~ 오후 6시 (8시간)
장소: 제주 서귀포시 한마음 5 Days' Open 상담실 (상담 예약 시 개별 안내)

한마음이민법인의 5일 동안 열리는 제주도 상담실을 방문하실 분은 미리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빗 그룹 세미나 신청 환영

미국 영주권을 취득을 위한 모든 방법을 알려주는 1:1 맞춤형 상담실이 제주도에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미국 이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 행사로,

제주도 주민 중 가장 많이 신청하신 미국투자이민(EB-5)의 개혁된 조건과 절차, EB-5 프로젝트 비교하는 소개와 분석, 미국 유학생들의 영주권자 신분되는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제주도에서는 미국 취업이나 사업 및 이민 그리고 자녀의 무상 교육과 같은 정보를 깊이 자세히 접하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 이민 및 자녀동반 무상 유학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미국 영주권은 부모와 21세 미만의 미혼 자녀가 함께 영주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의 자격에 따라 EB-5 투자 이민, EB-1 또는 NIW 고학력자 이민, EB-2, EB-3 취업 이민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국 투자이민(EB-5)은 미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외국인들에게 영주권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TEA 지역에 80만 불 또는 Non-TEA 지역에 105만 불 이상을 투자하여야 합니다. 한마음이민법인은 2022년 개정된 RIA 법에 따라 Rural 지역의 프로젝트를 선정하여 가장 빠른 수속과 투자금 상환될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심사가 우선적으로 처리되고, 쿼터의 20%가 우선 배정되며, 투자 기간 동안 간접 고용 포함 창출로 조건해지 여유있게 완료되고 투자 자금 회수가 개혁법에 따라 2년 기간으로 가능합니다. 미국 영주권은 투자이민 외에 특기자 및 전문가들 독립이민과 취업이민 등이 있어 필요하다면 다른 이민 프로그램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미국 영주권의 장점 중 하나는 자녀의 공립학교 무료 입학입니다.

미국의 우수한 공립학교는 사립학교보다 교육 수준이 높으며, 대학 입학 시에도 영주권자는 학비 면제나 장학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졸업 후 진로에 있어 미국인과 동일하게 자유롭습니다. 

미국 취업이민의 심사 지연으로 인해 영주권 취득이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 교육을 위해 거절 사례 및 투자금 상환에 문제가 없었던 미국 투자이민(EB-5) 프로젝트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오는 제주 5일간의  제주도 미국이민 상담실 오픈 행사를 개최해 많은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그룹 설명회도 제공되어 미국 이민에 대한 실질적인 방안을 맞춤형으로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미 미국 대학 유학 중으로 곧 졸업할 예정인 경우는 유학생 단독으로 투자이민이 가장 편한 해결책입니다.
만약 자녀가 미국에서 곧 대학을  졸업할 예정에 있다면, 투자이민을 고려하세요!

한마음이민법인은 미국이민에 있어 투명하고 청렴하게 차별화된 전문성과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마음이민법인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대표전화 : 02-564-8888

- 홈페이지 : http://www.han-maum.net/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ream5648888

- 카카오톡 : @한마음이민법인

 

Since 1996
우리는 고객과 '한마음' 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