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종료] 5/7(금) 미국 투자이민 전망과 맨하탄RC 유토피아 프로젝트 설명회
5/7(금) 미국 투자이민 전망과 맨하탄RC 유토피아 프로젝트 설명회

미국 투자이민 집중 설명회: 투자이민 전망과 MRC 뉴욕 유토피아 리빙 프로젝트 분석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5월 7일 (금) 한마음이민법인 컨퍼런스룸에서 미국 진출을 계획하며 미국 투자이민을 고려중인 고객님들을 위해 안전한 EB-5 프로젝트를 전문적인 분석과 함께 자세하게 소개하는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5/7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에서는 한마음이민법인에서 추천하는 특별한 뉴욕주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소개 합니다.

01. 미국투자이민 최신 이슈들에 대한 정확한 진단
(한마음이민법인 미국변호사 정혜진 & 손정권)
1) 6월 30일 이후 미국투자이민 전망
2) 국가별 쿼터제 및 심사기간 단축 이슈

02. 맨해튼 리저널센터 유토피아 리빙아파트 프로젝트 분석
(Manhattan Regional Center Chief Operating Officer Alvin Wong & Korean Manager Soo Kyung YOO)]
1) 개발사와 리저널센터 소개
2) 프로젝트 안정성과 수익성 및 가장 빠른 승인 결과의 배경 안내

유토피아 프로젝트에는 개발사 막스 디벨롭먼트, 종합시공사 에이트리아 빌더스, 맨하튼 리저널 센터가 함께 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지역 부지를 소유한 데이비드 막스가 개발사의 대표이고, 시공사와 리저널센터는 개발사의 자회사입니다.

개발사 막스 디벨롭먼트는 오피스빌딩, 콘도, 호텔, 아파트, 요양원, 병원, 학교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 부동산 개발경험이 있는 종합회사입니다. 30여 년간 뉴욕시의 다양한 경기 변동을 겪으면서 개발사업을 진행했고, 투자자들에게 믿을 만하고 능력이 있는 개발사임을 증명해 왔습니다.

맨하튼 리저널센터는 2011년 1월 미 이민국으로부터 리저널 센터 승인을 받은 후, 이번 프로젝트까지 9번째 EB5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선 8개의 프로젝트는 모두 성공적으로 투자자 모집을 완료하였고, 3개의 프로젝트가 투자금 상환을 완료한 상황입니다. 투자자 상환이 평균 7년 이상 걸리는 다른 EB-5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맨하튼 리저널 센터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안전한 투자금 상환을 위해서는 다음 세 가지가 중요합니다. 

1) 프로젝트의 가치
2) 재정 안전성
3) 자금관리의 투명성

Check 1. 좋은 입지, 전략적인 임대료 설정으로 주거&부동산으로 가치 UP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의 가치를 결정하는 데는 입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유토피아는 주거지뿐 아니라 부동산 가치로도 좋은 지역에 자리잡았습니다. 유토피아 프로젝트는 퀸즈지역 프레쉬메도우에 건설되는데요, 한인타운이 가까이 있고 치안이 좋은 플러싱과 가까운 지역입니다.

학군은 세계 어느 지역에서든 부동산 입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주변에 퀸즈 컬리지, 요크 컬리지, 세인트 존스 대학 등 평판이 높은 대학이 위치해 있고, 좋은 공립학교도 많이 있습니다.

또 교통도 편리합니다. 타임스퀘어가 있는 미드타운 맨해튼까지 전철로 30분 내에 갈 수 있으며, 차가 막히지 않으면 자동차로 15분 내에 맨해튼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 힐에서 기차를 타면 미드타운 맨해튼 웨스트가 있는 펜실베니아 역까지 15분에 갈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주변에는 뉴욕과학관, 퀸즈 뮤지엄, 시티필드 메츠 홀구장, US오픈 테니스센터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퀸즈 지역은 주거수요가 높아서 뉴욕시 전체나 맨해튼 대비 임대공실률이 낮습니다. 나아가 유토피아는 전략적으로 임대료를 유사한 아파트 시세보다 원 배드룸은 약 20%, 투 배드룸은 약 23% 낮게 책정해 세입자에게 매력도를 높였습니다.

Check 2. 은행 신용도 높은 안정적 재무구조

유토피아 프로젝트는 총투자비용이 6억 7700만불이고, 이중 선순위 대출이 63%로 4억 3천만원입니다. 프로젝트 공사에서 선순위대출이 이렇게 있다는 것은 은행신용도가 높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개발사가 25% 지분을 출자하고 EB-5는 12% 출자하므로 eb-5 투자금 비율이 안정적입니다.

현재 실행된 대출은 6700만불입니다. 자산가치로 평가된 땅의 가치가 2억불이므로 부지 가치 대비 현재 LTV는 33%수준입니다. 나중에 공사가 진행될 경우 안정화된 자산가치는 7억 2000만불로 총 대출비용을 5억1000만불로 잡는다고해도 예상 LTV는 70%입니다.

Check 3. 제 3자 독립 자금관리사를 통한 투명한 자금 관리

개발사가 리저널센터를 자회사로 둔 관계의 프로젝트 구조는 진행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자금이 객관적이고 투명하게 집행되지 않을 위험을 지적 받게 됩니다.

유토피아 프로젝트의 자금관리사는 세계적인 해지펀드 전문투자사인 메인스트림입니다. 엄정하게 분리된 자금의 집행으로 메인스트림의 허가없이는 단 1불도 프로젝트에 집행할 수 없으며, 투자자들은 고유의 계정으로 메인스트림에 접속해 직접 진행사항 및 관련된 모든 문서, 투자금 사용의 재무재표를 볼 수 있습니다.

유토피아 만의 특별한 추가 혜택!

이번 프로젝트를 더 특별하게 만드는 수익 혜택은 바로 3% 이자금 입니다.

유토피아는 투자자에게 원금 외에 프로젝트 완공 후 매년 3% 이자의 수익을 드립니다.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 수익형 투자의 대안으로 영주권과 수익이란 두가지를 동시에 얻을 수 있을 프로젝트입니다.



※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반드시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02)564-8888

미국투자이민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그 동기와 목적에 따른 계획을 어떻게진행하여야 
할 지 한마음이민법인의 전문가들과 심층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현재 한마음이민법인은 전문성과 책임감이 투철한 
리저널센터와 함께 검증된 안전한 EB-5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마음이민법인
​연락처: (02)564-8888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3 리치타워(선릉역 10번출구 앞)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