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6월 3일 토요일 캐나다 이민·교육·자산 운용과 증여상속 설명회 개최
캐나다 이민 & 교육
자산 운용과 증여상속 설명회

- 교육 시스템과 대입 절차
- 금융시스템 및 절세 전략
- 재산 상속 전략
- BC주 고용시장과 고용주 정보
- 사업을 위한 사업환경
- 질의응답 및 1:1 개별상담

일시 : 6월 3일(토) 1차 오전 11시, 2차 오후 3시
장소 : 한마음 서울 컨퍼런스 룸 (강남구 테헤란로 403 리치타워 15층)
※개별상담 선착순 마감, 이후 방문 상담 예약제
안녕하세요, 한마음이민법인 입니다.

캐나다 유학과 이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저희 한마음이 캐나다 이민·교육·자산 운용과 증여상속 설명회를 6월 3일 토요일에 개최합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캐나다의 교육시스템과 조기유학의 장점, 미국 대학 입시 전략 등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또한 캐나다에서의 취업과 영주권 취득을 위한 정보, 사업을 시작하고 이민을 하기 위한 방법, 현지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방법, 상속세와 증여세에 대한 법률적 지식 등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설명회는 캐나다 BC 주에서의 유학과 이민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드릴 것입니다. BC 주는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으로, 교육 수준과 삶의 질이 높습니다. BC 주의 교육 시스템과 대학 입시 절차, 금융 시스템과 절세 전략, 재산 상속 전략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BC 주의 고용시장과 고용주들에 대한 정보, 사업을 위한 환경과 기회, 사업계획서 작성과 현지 전문가들과의 협력 방법 등도 배울 수 있습니다. 설명회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과 개별상담도 가능합니다.

이번 설명회의 강사로는 캐나다 한마음이민법인 밴쿠버 지사장인 마이크 원 사장님이 오실 예정입니다.

마이크 원 사장님은 한국 교민으로서 캐나다에서 20년 이상 생활하셨으며, 캐나다 자산관리 컨설턴트로서 한국 자산가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마이크 원 사장님은 설명회 이후에도 한국에 머무시며 무료 개별 심층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주실 것입니다. 또한 캐나다 밴쿠버 지역에서 구인 중인 업체들과 연결해 주시고 구직자와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실 것입니다. 이민, 유학, 구직 등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마이크 원 사장님과 개별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마음 캐나다 이민·교육·자산 운용과 증여상속 설명회는 6월 3일 토요일 두 차례로 분할되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한마음이민법인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설명회는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두 번째 설명회는 오후 3시에 시작됩니다. 두 차례의 설명회가 같은 내용을 다루고 있으므로, 원하시는 시간에 참여하셔서, 또 참석하시는 분들은 편리하게 자신에게 맞는 시간에 참여하시고 알찬 정보과 도움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은 한마음이민법인 홈페이지에서 또는 02 564 8888 예약 문의 전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으로 1부 오전 11시, 2부 오후 3시 예약 마감 되었습니다. 3부 오후 6시를 개설 하였으니 남은 몇자리 예약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전화 : 02-564-8888

- 홈페이지 : http://www.han-maum.net/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ream5648888

- 카카오톡 : @한마음이민법인

 

Since 1996
우리는 고객과 '한마음' 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