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6월 17일 토요일 한마음 고객님들만을 위해 알차게 준비한 미국 정착 & 세법 & 부동산 설명회
2023년 새로운 시대가 개막되었습니다, 더 현명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해외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이신 그리고 그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한마음이민법인을 선택해 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그 소중한 인연은 저희에게 영광입니다.

저희는 엄선된 네트웍으로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가족 초청이민 수속 대행을 기본으로 대행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수민국으로 가장 많은 이민자를 받는 미국은 우선적 수속이 가능한 독립이민으로 특출한 능력자 또는 전문가를 위한 EB-1과 EB-2의 NIW, 80만불 105만불 지역적 차별 투자 수행으로 누구나 가능한 EB-5 영주권 취득 프로그램에서 방문비자, 학생비자, 주재원비자 및 소액투자비자 등 비이민 거주비자까지 어떤 형태의 진줄 프로그램이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97년 EB-1과 EB-2의 NIW 이민 프로그램 대해 수속을 시작한 후 가장 보수적이면서 가능성 있는 케이스들에 최선을 대해 대행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실패가 없이 기록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보수적이고 평판을 보호하기 위한 신중함으로 사전 자격판정에서 50% 정도의 성공 가능성 의견을 드린 약한 케이스들 중 고객의 적극적인 요청에 따라 도전을 했던 경우에도 5% 미만 비율의 실패가 있었고, 이민관의 거절의향서를 받아 그 지적한 부분들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보완을 통해 결국 성공하였습니다.

현재 한국인의 이민 비자 발급 쿼터가 밀리고 주한미국대사관의 심사가 무척 까다로워졌기 때문에 더 보수적으로 사전 자격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류 및 자료 구비에 있더 더 세심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은 미국 투자이민 신청자가 드라마틱하게 급증하여 다른 어떤 이민 프로그램보다 EB-5 수속으로 인해 바쁜 한해였습니다.

투자이민 심사 기준인 명료하게 증명되는 자금출처 증명 서류들과 자료들을 구비하고 EB-5 프로젝트의 적합성(I-924 및 TEA 증서) 과 위험성(완공보증 또는 3자 보증 등)을 확인하고 투자금을 보호할(부동산 담보 설정 또는 개발사에 우선하는 지분 소유 등)수 있는 투자 청약을 알선하여 영주권 취득 및 투자금 상환 시까지 문제가 없도록 신중하게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2004년 CANAM을 시작으로 2007년 CMB에 이어 2008년 EB5 CAPITAL, 2012년이후 적극적으로 한국인 투자자 모집에 나선 뉴욕의 NYIF, EB5UNITED, EXTELL, RELATED, MRC, AAEB5,그외 PATHWAYS, CIVITAS 그리고 2017년부터는 캘리포니아 및 텍사스 지역 리저널센터 및 개발사들까지 파트너 영역을 넓혀며 미국투자이민 수속을 더 신중하게 대행하며 명성을 이어갔습니다.

2019년 11월 21일에 결국 30년 만에 최소 투자금액이 90만불로 인상되면서 투자자는 급격하게 줄었었고, 이후 2022년 3월 15일까지 전례가 없는 사건들이 이어지던 미국 투자이민 업계의 어수선한 상황이 바이든 대통령의 서명으로 TEA 80만불로 정착되었습니다.

그렇게 개혁안이 확정된 후 미국투자이민 수속에 필수적인 세부 사항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중입니다. 1990년에 직접 투자이민 프로그램만을 제정하여 운영하다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리저널센터를 통해 간접 투자이민이 가능해지면서 투자이민 신청자가 계속 늘었습니다. 그만큼 리저널센터는 영주권을 목적으로 하는 투자이민 신청자들에게 중요한 파트너입니다. 그 중요한 파트너를 알선하는 공인된 한마음이민법인의 전문적이고 투명한 서비스는 실적으로 증명되어 있습니다.

가족초청이민 중, 시민권자가 부모를 초청하는 프로그램과 영주권자 및 시민권자의 미혼 성인 자녀 초청 이민, 배우자 초청이민 및 형제자매들 초청이민 순서로 초청이민 신청자들은 꾸준하게 늘고 있습니다.

한마음 고객님들만을 위해 알차게 준비한 미국 정착 & 세법 & 부동산 설명회
일시: 2023년 6월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합니다.
장소: 역삼 신한아트홀, 서울 강남구 역삼로 251 (신한은행 강남별관 지하1층)

설명회 주제 및 일정:
1부 미국 이주 예정자를 위한 주요 정보 및 출국 준비 사항
2부 이민 수속 현황과 전망
3부 미국 이주자가 준수하여야 할 미국 세법 및 해외 자산 신고제도
4부 미국 부동산 전망 및 취득 시 유의사항
5부 질의 응답 및 개별상담

이 설명회는 한마음이민법인이 고객님들을 위해 알차게 준비한 것으로, 미국 정착, 세법, 부동산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전문가의 조언을 제공합니다. 각 부분별로 시간이 할당되어 있으며, 질의 응답과 개별상담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민 및 투자 관련 사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참석하셔서 유익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나 상세 내용에 대한 확인은 한마음이민법인에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전화 : 02-564-8888

- 홈페이지 : http://www.han-maum.net/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ream5648888

- 카카오톡 : @한마음이민법인

 

Since 1996
우리는 고객과 '한마음' 입니다.


TOP